현재 위치
  1. 게시판
  2. 상품구매후기 연동

상품구매후기 연동

해당 상품 페이지로 가셔서 상품 설명 하단의 상품후기 게시판에 올려주세요:)
 후기 남기신 후 Q&A 게시판에 적립금 신청글을 꼭 남겨주세요!! (자동 적립이 아니어요)
적립금은 구매일로부터 두 달 이내에 후기를 올려주셔야 적립되고요, 비방글 및 광고글은 임의 삭제됩니다.

상품 게시판 상세
제목 애쉬비 필터머그 후기입니다!!!
작성자 박해운 (ip:)
  • 평점 5점  
  • 작성일 2010-12-03 14:57:16
  • 추천 추천하기
  • 조회수 421

 일단 사진이 없어 죄송하구요~~~자세한 상세한 도움되는 후기 남겨보겠습니다. 후와~~~~

 

저는 애쉬비 브랜드에서 세번째로 만나는 녀석(?)입니다.

처음엔 뚜껑있는 빨간색 머그컵이었고, 두번째는 클래식 유리찻잔이고, 마지막은 바로 이 제품!!

몇달전만 해도 품절이었던 것 같은데 이렇게 구매해 정말 다행스럽게 생각하는!!!!!

 

왜냐하면 필터와 뚜껑까지 함께있는 완소 애쉬비 제품이니까요.

앨리스키친이 좋은 이유가 아주 알뜰살뜰 시음티며 맛난 쿠키&덧붙이는 말씀까지 보내주는 것도 한몫 하는데 티백만 줄기차게 사용하는 제게 소분해서 오는 찻잎시음티는 참 상대하기 껄끄러운 어려운 녀석이었거든요.

그래서 못먹고 쌓아만 두고 있었어요, 가끔 한번씩 먹고픈 것은 체에 걸러 먹든가 하고야 말았지요.  (ㅜ.ㅜ)

 

그런데 이 겨울, 이 제품은 뚜껑도 필터도 몽땅 만족하는 완소구성이라 얼른 구매했습니다.

따뜻한 온기가 도망 못가게 뚜껑도 꼭 있어야 했고 티백이 아닌 찻잎 시음티도 먹어야 했고....

거기다 이전에 구입한 애쉬비 제품이 모두 좋아서리 믿고 구입했습니다.

 

지금 회사 책상에 두고 사용하고 있는데 역시나 기대치 만땅 채워주고 있고요, 보내주신 시음티 정말 맛나게 먹고 있습니다.

 

사진으로 봤을때보다 딱 받아보면 '크기가 작은데...' 싶다가도 막상 물 부어보면 많이 들어가는~~용량 크다싶은 느낌 팍팍 오는 제품이구요, 필터가 있어 너무나 편리하고 거기다 아래 어떤 분이 말씀하신 것처럼 뚜껑을  티백 트레이 등으로 써도 좋구요!!

그런데 한가지 단점은 손잡이가 넘 얇아 뜨거운 물 붓고 이동할때 조심해야 한다는!!!!!! 유리잔 사이로 전해오는 뜨거운 온기에 잘못하면 깨트릴 수도 있다는 거죠. 그리고 뚜껑이 컵에 다부지게 맞는다기 보단 이동할때 약간 미끄러 떨어질 수도 있으니 조심조심!!!!

 

뚜껑필터머그!!! 이 겨울에 너무나 실용적인 구성의 컵이니 많이많이들~~~챙겨두시길요! (*^^*)

첨부파일
비밀번호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관리자게시 게시안함 스팸신고 스팸해제 목록 삭제 수정 답변
댓글 수정

비밀번호 :

수정 취소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

댓글 입력

댓글달기이름 : 비밀번호 : 관리자답변보기

확인

/ byte

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대소문자구분)

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

관련 글 보기

관련글 모음
번호 상품명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
37189 ashbys 뚜껑 필터 머그 (세컨 퀄리티 세일!!) 완전 유용해요!! HIT 이수연 2015-05-02 273
35984 ashbys 뚜껑 필터 머그 (세컨 퀄리티 세일!!) 소장가치 대박~~!! HIT파일첨부 박설빈 2014-11-04 455
35974 ashbys 뚜껑 필터 머그 (세컨 퀄리티 세일!!) 아주 쏙~ 마음에 들어요^^ HIT파일첨부 문지현 2014-11-03 388
33479 ashbys 뚜껑 필터 머그 (세컨 퀄리티 세일!!) 아마드티 & 애쉬비 필터 머그 HIT 허진아 2014-01-25 993
33478 ashbys 뚜껑 필터 머그 (세컨 퀄리티 세일!!) 아마드 티 & 애쉬비 필터머그 HIT 허진아 2014-01-25 306